UPDATED. 2024-04-29 09:45 (월)
세종사이버대학교 호텔관광경영학과, 여행사 창의학습 특강 진행
세종사이버대학교 호텔관광경영학과, 여행사 창의학습 특강 진행
  • 방완재
  • 승인 2023.06.14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구) 호텔관광경영학과는 지난 6월11일 여행사 창의학습 특강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 여행사 창업에 관심 있거나 관련 정보를 얻고 싶은 호텔관광경영학과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여행사 창업에 필요한 준비와 창업전략의 내용으로 진행됐다.

이번 특강에 나선 신동화 대표(BNB Airtour 여행사)는 학생들을 위해 여행사 근무 경험과 창업의 전략과 관련된 내용을 공유했다.

한숙영 세종사이버대 호텔관광경영학과 교수는 “앞으로 재학생들의 실무중심 교육을 강화하기 위해 호텔관광 분야에 종사하는 다양한 전문가들의 특강이 실시될 예정”이라며 “학생들이 취업과 창업 활동을 통해 호텔관광업계에 빠르게 진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세종사이버대학교 호텔관광경영학부는 지난 2000년 사이버대학교 호텔관광경영학과로 설립된 이래 다양한 교과목과 자격증과 수료증 취득, 온라인 콘텐츠를 통해 호텔관광 인재를 육성하고 있다. 현재 호텔경영, 식음료서비스, 관광경영, 항공서비스 등 호텔관광 관련 이론과 실무를 배울 수 있도록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세종사이버대 호텔관광경영학과는 지난 6월 1일부터 2023학년도 가을학기 신편입생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세종사이버대학교 신입학 지원 자격은 고등학교 졸업(예정)자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편입학은 전문대학 또는 4년제 대학교 졸업자 및 일정 학점 이수 등 자격 조건에 부합하는 경우 지원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