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3:15 (월)
성결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기업분석 경진대회 프로그램’으로 학생 취업 지원
성결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기업분석 경진대회 프로그램’으로 학생 취업 지원
  • 방완재
  • 승인 2023.06.13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분석 경진대회 최종 포스터
기업분석 경진대회 최종 포스터

 성결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재학생을 대상으로 6월 19일~7월 10일 3주간 기업분석 경진대회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기업분석 경진대회는 사회진출단계에 있는 학생들이 희망하는 기업을 올바르게 분석·파악하여 능동적인 진로를 설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처음으로 기획·신설하여 기대감을 높였다.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기업분석 교육 및 1:1 개별 컨설팅을 통해 기업분석 역량뿐만 아니라 다각적 분석 능력을 키워 학생들이 취업 전반에서 다방면으로 활용하도록 취업 역량을 제고하는 것이 이 프로그램의 목표라고 밝혔다. 또한, 교내 기업분석 경진대회를 통해 선발된 우수 2팀은 10월 중 강남대학교에서 주관하는 경기 남부권 대학연합 기업분석 경진대회 참여자격을 부여한다.

 경기 남부권 대학연합 기업분석 경진대회는 경기 남부권 10개 대학(성결대, 강남대, 수원대, 안양대, 오산대, 평택대, 한경대, 한세대, 한신대, 협성대)이 공동으로 참여하는 프로그램으로, 교내 예선 기업분석 경진대회의 우수 팀을 대학별로 2팀을 선발, 총 20개 팀이 주관대학인 강남대학교에서 본선을 치를 예정이다.

 성결대 진성아 대학일자리개발처장은 “현재 많은 학생들이 구직 난에 직면하고 있으며, 이런 상황에서 더욱 필요한 것은 학생들의 성공적인 사회 진출을 위해 제공되는 취업 프로그램이다. 앞으로도 학생들을 지원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