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8:45 (토)
호원대 취업지원실, 2023년 온택트 입사서류경진대회 성료
호원대 취업지원실, 2023년 온택트 입사서류경진대회 성료
  • 배지우
  • 승인 2023.06.13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 군산시에 소재한 호원대학교(총장 강희성) 취업지원실은 지난 12일 ‘온택트 입사서류 경진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경진대회는 19개 학부(과) 4학년 366명이 참여하였으며 대회 운영방식은 학부(과)별 예선 실시 후 본선에서 단과 대학별로 경합을 벌였다.

대회 참여 학생들의 입사서류 작성에 대한 어려움 해소와 내실 있는 대회 운영을 위해 지난 3월부터 2개월간 총 38회의 사전교육(입사서류작성 특강, 자기소개서 1대1 클리닉)이 이루어졌다.

또한, 참여한 모든 학생들에게 취업가이드 모바일 북을 제공함으로써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자기주도적으로 입사서류 작성법을 익힐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였다.

수상자 32명에게 상장과 상금이 전달되었고 인문사회대학 항공관광학과 허○희, 보건의료대학 물리치료학과 정○영, 산업융합대학 컴퓨정보보안학과 최○, 예술대학 실용음악학과 김○경이 각 대상을 차지하였다.

입사서류 경진대회에 참가한 한 학생은 “특강과 일대일 컨설팅을 통해 자기소개서 작성 중 부족한 부분에 대해 첨삭지도를 받아 보완할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태형 취업지원실 실장(교양과 교수)은 “입사서류 경진대회를 통해 학생들이 자신만의 입사서류를 작성해보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었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학생들이 희망하는 기업에 지원 시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