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9:15 (토)
신라대 항공서비스학과, 23학번 신입생 윙 수여식 개최
신라대 항공서비스학과, 23학번 신입생 윙 수여식 개최
  • 배지우
  • 승인 2023.05.12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항공서비스 전문 인력으로 도약하겠다는 서약’

신라대학교(총장 허남식) 항공서비스학과가 항공승무원을 꿈꾸는 신입생들에게 윙 배지를 달아주는 윙(wing)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신입생에게 위 배지를 달아주는 신라대 항공서비스학과 선배.

지난 11일 신라대 의생명2관 세미날에서 개최된 윙(wing) 수여식은 항공승무원을 꿈꾸는 신입생들에게 예비승무원이 가져야 할 마음가짐과 자세를 되새기며 의지를 다지기 위해 선배들이 위 배지를 달아주는 행사이다.

이번 행사는 △23학번 신입생 선서식, △윙 수여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다가올 성년의 날을 대비하여 신입생들에게 선배들이 준비한 꽃다발 증정행사도 함께 진행됐다.

윙 수여를 받은 신라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 손유진 학생은 “이번 윙 수여식을 통해 고교시절부터 오랫동안 꿈꿔온 항공승무원이라는 꿈을 이루기 위해 더욱 노력해야겠다고 생각하게 되었다”며 “졸업 전까지 세계무대에서도 경쟁력 있는 항공승무원이 되기 위하여 역량을 갖추어 학교를 빛내고 싶다”며 각오를 다졌다.

항공서비스학과 정희경 학과장은 “이번 행사는 항공서비스학과 신입생들이 항공승무원이라는 꿈을 이루기 위한 첫걸음이 될 수 있을 것이다”라며 “든든한 선배들과 함께 노력하여 서로 발전할 수 있는 시너지효과가 있기를 바라며, 학과 교수진들도 재학생들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적극 지원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신라대 항공서비스학과는 학생들의 역량강화를 위해 김해시민체육대회 피켓도우미, 기장멸치축제 퍼레이드 도우미 등 지역 홍보활동 및 다양한 대외활동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

더불어 에어부산, 티웨이항공, 에어프레미아 등 국내‧외 유명항공사와 MOU체결을 통해 산학협력을 공고히 하여 글로벌 항공서비스 전문 인력 양성에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