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5:35 (토)
대구보건대학교‧대구시 동구청, ‘지역 평생직업교육 진흥’ MOU 체결
대구보건대학교‧대구시 동구청, ‘지역 평생직업교육 진흥’ MOU 체결
  • 방완재
  • 승인 2023.04.28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보건대학교와 대구시 동구청이 지역 평생직업교육 진흥을 위해 MOU를 체결했다.
대구보건대학교와 대구시 동구청이 지역 평생직업교육 진흥을 위해 MOU를 체결했다.

대구보건대학교(총장 남성희)와 대구시 동구청(구청장 윤석준)이 26일 지역 평생직업교육 진흥을 위해 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은 지역 주민의 평생직업교육 진흥을 목표로 상호 협력관계를 구축하고 양 기관의 우호 증진 및 공동 발전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대구보건대학교 남성희 총장, 이정영 기획처장, 김영준 기획부처장, 김정수 기획전략팀장, 장상문 지역산업연구소장, 대구시동구청 윤석준 구청장, 송현주 교육정책과장, 이은주 평생학습팀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평생직업교육 기획‧개발 및 운영 협력 △평생직업교육 진흥을 위한 자원 공유 △평생직업교육 활성화를 위한 지역현안 공동 대응 등을 상호 협력키로 했다.

남성희 대구보건대학교 총장은 “지역민의 평생학습이 지역의 경쟁력이 되고 지역의 차별화 전략이 되는 시대에 우수한 교육 인프라를 갖춘 대학이 지역 평생직업교육의 거점으로 자리 매김할 필요성이 있다”며 “지역민의 역동적 도약과 발전의 길에 대구보건대학교가 앞장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