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3:10 (일)
조선대 대학혁신사업지원센터, 2023 학생모니터링단 2기 발대식 개최
조선대 대학혁신사업지원센터, 2023 학생모니터링단 2기 발대식 개최
  • 배지우
  • 승인 2023.04.25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선대학교의 대학혁신사업 운영을 지원하고 홍보하는 학생모니터링단이 발대식을 갖고 출발을 알렸다.

2023학년도 대학혁신지원사업 학생모니터링단 2기 발대식 모습.

조선대 대학혁신사업지원센터는 최근 기초교육대학 세미나실에서 2023학년도 대학혁신지원사업 학생모니터링단 2기 발대식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학생모니터링단은 우리 대학의 대학혁신지원사업을 대내외로 알리고, 사업 프로그램에 대한 참여 독려 및 온·오프라인 홍보를 통한 프로그램 재학생들의 참여율을 높이는 역할을 한다. 아울러 프로그램 담당자와 경험자의 인터뷰 및 토론을 통해 학생 중심의 교육을 실현하고자 한다.

올해 선발된 학생모니터링단 2기는 총 32명으로 오는 2023년 1월까지 활동한다. 

주요 활동은 ▲대학혁신지원사업 모니터링 및 운영 지원 ▲대학혁신지원사업 홍보콘텐츠 제작 및 홍보 ▲프로그램 담당자, 참여자 인터뷰 ▲교내 대학혁신지원사업 홍보 책자 제작지원 등이다. 

매월 보고서평가를 통해 활동비가 지원되며 우수 학생에게는 장학금이 전달된다. 이밖에 홍보 콘텐츠 교육, 마케팅 기초 교육 등 다양한 역량교육 등 다양한 교육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권구락 대학혁신사업지원센터장은 “학생모니터링단의 적극적인 참여와 지원을 통해 재학생과 교내 구성원이 소통·공감하여 학생 중심의 교육이 실현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