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6:10 (일)
영산대 태권도학과 손효원, 전국종별태권도선수권 동메달
영산대 태권도학과 손효원, 전국종별태권도선수권 동메달
  • 배지우
  • 승인 2023.04.25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인품새 남자대학2부 개인전 동메달 획득

와이즈유 영산대학교(총장 부구욱) 창조인재대학 태권도학과 손효원(22) 학생이 최근 치러진 ‘2023 전국종별태권도선수권대회’ 공인품새 개인전 동메달을 차지했다. 

와이즈유 영산대학교 태권도학과 손효원(사진 가운데) 학생이 최근 열린 '2023 전국종별태권도선수권대회' 공인품새 개인전 동메달을 차지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한태권도협회가 주최하고 대한태권도협회, 태백시체육회, 태백시태권도협회가 주관한 이 대회는 공인품새(개인전, 단체전, 복식전), 자유품새(개인전)으로 나눠 진행됐다. 

영산대 태권도학과는 손효원 학생이 남자대학2부 공인품새 개인전에서 동메달을 목에 걸었다. 손효원 학생은 “훈련하며 흘린 땀의 대가를 값진 메달로 받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태권도학과장 최현민 교수는 “전국종별태권도선수권대회라는 큰 무대에서 태권도 품새단 창단 이래 두 번째 수상을 하게 돼 더욱 의미가 있다”며 “태권도학과는 학생들이 국내외 무대에서 기량을 마음껏 뽐낼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지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영산대 태권도학과는 철원컵 전국태권도시범경연, 제50회 전국대학태권도대회, 제61회 경남도민체전 등에서 부문별 금메달을 수상하며 대학 태권도계 강자로 명성을 쌓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