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7:40 (일)
꿈과 희망이 한아름 가득한 아이들!
꿈과 희망이 한아름 가득한 아이들!
  • 방완재
  • 승인 2023.04.21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사 포스터
행사 포스터

  한국교원대학교(총장 김종우)는  5월 5일 한국교원대학교 교정에서 초등교육과 학생회 주관으로 풍성한 어린이 날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초등교육과 학생회에서는 ‘만개’ 라는 주제로 ‘색동 어린이날 큰잔치’ 행사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는 교내 치어리더 동아리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물총놀이’와 ‘리듬치기’ 등의 놀이마당과 ▲‘팬플룻 만들기’, ‘마리모 키우기’ 등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마당을 비롯하여 어린이들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된다. 더불어 ▲성우 동아리의 ‘성우극회’ ▲ 관현악 동아리의 ‘연주회’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마스크 해제 등 코로나 바이러스 방역지침 완화조치로 작년보다 더 크고 풍성한 규모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지역 어린이 및 학부모, 본교 재학생 등 약 3,000명 이상의 참여가 예상되며, 대한민국 교육의 중심인 한국교원대가 올바른 어린이 문화를 선도하고 청주 지역사회와의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준비되었다.
  초등교육과 승윤희 학과장은 “초등교육과 학생들이 준비하는 행사인 색동잔치는 참여하는 어린이들에게는 행복 가득한 날이, 함께하는 예비교사들에게는 소중한 경험의 시간이 될 것이며, 특히 올해는 참여하는 어린이들을 위해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은 선물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