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1:00 (일)
대진대학교·가평군청 상생발전 업무 협약식
대진대학교·가평군청 상생발전 업무 협약식
  • 방완재
  • 승인 2023.04.19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진대학교·가평군청은 2023년 4월 18일 가평군청에서에서 상생을 위한 협정식을 가졌다.

상호 공공정책을 위한 대진대학교와 가평군청은 필요한 제반사항과 업무제휴 내용을 규정하여 상호 공동이익의 증진을 도모함에 목적에 있다.

가평군청은 이날 협약식에서 ▲공공 정책 개발 및 자문 ▲ 가평군 현안사항에 대한 공동연구 ▲문화, 관광 자원 및 축제 프로그램 등 개발 자문 ▲ 역량강화를 위한 교육지원사업 추진▲경쟁력 확보를 위한 상호 협력 ▲기관 발전을 위해 필요한 사항으로 양 기관의 상호평등에 원칙에 입각한 내용으로 협약서를 교환했다.

대진대학교 임영문 총장은 “앞으로 양 기관이 협력하여 지역사회 현안문제를 풀어나간다면 가평군청은 물론, 지역 경제 발전에도 경쟁력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생각하며, 가평군청 관계자 여러분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가평 지역사회를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가평군청 서태원 군수은 “양 기관이 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대진대학교 총장님을 비롯한 모든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향후 양 기관이 역량을 발휘하여 지역 사회 발전에 기틀을 마련하자”라고 답했다.

이번 협약식을 위해 군청측에서는 군수, 부군수, 행정복지국장, 경제산업국장, 건설도시국장, 기획예산담당관 참석하였으며, 학교측에서는 총장, 학생성공처장, 입학홍보처장, 탄소중립센터장, 통일대학원장 참석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