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3:05 (일)
서울과기대 취업진로본부, 노원구 일자리박람회 지원
서울과기대 취업진로본부, 노원구 일자리박람회 지원
  • 방완재
  • 승인 2023.04.05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원 지역청년 대상, 입사지원서 컨설팅 진행
- 서울과기대 취업지원프로그램 및 청년정책 홍보
서울과기대-노원구 일자리 박람회
서울과기대-노원구 일자리 박람회

 서울과학기술대학교(총장 이동훈, 이하 서울과기대) 취업진로본부(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4월 1일(토), 노원구가 진행하는 ‘2023년 노원구 일자리박람회’의 운영을 지원했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은 노원구 일자리 박람회는 구직자에게는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고, 참여 기업에는 인재 채용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서울과기대취업진로본부는 지역청년을 대상으로 입사지원서 컨설팅을 지원하고, 거점특화프로그램 및 취업지원프로그램의 홍보를 진행했다. 

 서울과기대 변재원 취업진로본부장은 “노원구 일자리박람회를 시작으로 유관기관과의 협업 및 협의체 운영을 통해 지역청년 고용거버넌스 구축 및 지역청년 취업지원서비스 강화에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서울과기대는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사업의 일환으로 2023년 지역청년 대상 거점 특화형 프로그램인 ‘반도체 및 코딩 프로그램’을 ▲실무역량과정 ▲실습역량과정 ▲취업역량과정의 세 단계로 구성하여 체계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며, 이에 대한 상담을 상시 진행하고 있다.

 지역 청년들도 서울과기대 취업진로본부(https://job.seoultech.ac.kr/)에서 외부인 회원가입 후 취업상담 신청이 가능하며, 다양한 채용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서울과기대는 오는 5월 8일(월)에서 10일(수)까지 ‘2023 서울과기대-KOFA 글로벌 채용박람회’를 개최하는 등 지역 청년들에게 다양한 고용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