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3:55 (월)
광주여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지에스씨넷”,“제이엠커리어”와 업무협약식 개최
광주여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지에스씨넷”,“제이엠커리어”와 업무협약식 개최
  • 배지우
  • 승인 2023.03.08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무 협약을 통해 양질의 취업 연계 기대

광주여자대학교(총장 이선재)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센터장 김윤정)는 지난 7일 고용노동부 고용서비스 우수기관인 “제이엠커리어”, “지에스씨넷”과 국민취업제도 활성화 및 학생들의 취업연계를 위해 협약체결을 했다고 8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광주여자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조명기 부센터장과 제이엠커리어 이운자 광주지사장, 지에스씨넷 박윤희 차장 및 실무 직원 등이 참석했으며, 구체적인 청년취업지원서비스를 위한 프로그램의 운영과 활성화 방안 등을 논의했다.

이번 업무 협약으로 기관들은 재학생과 졸업생의 취업 및 일자리 연계사업 활성화를 위해 협력하며 대학 내 졸업 예정자들에게 진로 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로서 취업을 앞둔 재학생과 졸업생들에게 개별 맞춤형 일자리를 컨설팅하고 구직 기관을 알선해줌으로써 양질의 취업 연계를 더욱 기대할 수 있게 되었다.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장 김윤정은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우리 대학 학생들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고 우수 취업처에 대한 정보 제공함으로써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