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1:50 (토)
덕성여대-㈜크레버스 인재양성 위한 상호 업무협약 체결
덕성여대-㈜크레버스 인재양성 위한 상호 업무협약 체결
  • 방완재
  • 승인 2023.03.03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 활성화 및 우수 여성인재 양성에 적극 지원
채용정보 공유와 추천 협력으로 시너지 효과 기대
덕성여대-㈜크레버스 업무협약 체결
덕성여대-㈜크레버스 업무협약 체결

덕성여자대학교(총장 김건희)는 2월 16일(목) 대학일자리본부 회의실에서 ㈜크레버스(대표 이충국)와 “취업활성화와 우수 여성인재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협약을 통해 대학 측에서는 ▲취업설명회 ▲다양한 이슈별 특강 기회 제공 ▲우수 인재 추천을 진행키로 하고, 크레버스 측에서는 ▲취업설명회 및 특강 강사 지원 ▲추천 학생 취업기회 제공 등을 추진키로 했다.

양 기관은 또 대학생 인턴십(일경험) 및 현장실습학기제 활성화, 청년 취업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취업지원사업의 발굴 및 협력에도 상호 힘을 모으기로 했다.

㈜크레버스의 리챠드 정(Richard Chung) 이사는 “크레버스가 덕성여대의 인재 양성 및 재능 있는 학생들의 꿈을 이루는 데 기여하고자 하며, 덕성여대와의 협력을 통해 인재를 발굴하고 취업의 기회를 제공하면 서로 간 시너지 효과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 말했다. 

덕성여대 손재현 대학일자리본부장도 “이번 협약을 통해 덕성여대 재학생과 졸업생들이 사회에서 필요로 하는 인재로 성장하고, 나아가 취업에 대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면서 “학생들의 취업활성화를 위해 대학차원에서 적극 지원할 것”이라 밝혔다. 

덕성여대 대학일자리본부는 청년 학생들에게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경력개발, 취업지원을 통해 시시각각 변하는 글로벌 사회취업환경 변화에 대해 적극 대처하고 사회에서 필요로 하는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