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3:05 (월)
대구한의대학교, IPP 사업단 “2022학년도 IPP형 일학습병행 수기발표 및 수료식” 개최
대구한의대학교, IPP 사업단 “2022학년도 IPP형 일학습병행 수기발표 및 수료식” 개최
  • 방완재
  • 승인 2023.03.02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학생들에게 산업현장의 실무경험을 습득하고 취업역량 강화-
수료식 마친 후 기념촬영
수료식 마친 후 기념촬영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 IPP사업단(단장 김재범)은 최근 인터불고호텔 대구(행복한홀)에서 2022학년도 IPP형 일학습병행 사업에 참여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수기발표 및 수료식을 개최했다.

2022학년도 IPP형 일학습병행 사업을 통해 103명 학생(IPP장기현장실습 64명, 일학습병행 39명)들이 해당 기업현장에서 실무중심의 지식과 기술을 습득하여 본인의 명확한 진로를 선택하는 기회가 되었다.

이번 수기발표 및 수료식은 IPP장기현장실습과 일학습병행을 이수한 학생, 제이피에스코스메틱 기업 관계자가 참석했다. 수기발표는 IPP형 일학습병행 사업 수기공모전에 참여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1차 서면심사를 거쳐 선발된 4명의 학생들이 2차 심사(최종)인 현장 발표를 통해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을 선정해 시상했다.

수기공모전 대상은 제이피에스코스메틱에서 일학습 병행을 이수 한 화장품공학전공 도현정(4학년)학생이 수상했다. 

김재범 IPP사업단장은 환영사에서 “IPP형 일학습병행 사업을 기반으로 진로 및 실무경험을 고민하는 학생들에게 산업현장의 실무경험을 습득하고 취업역량을 강화시켜 기업과 대학의 인력 수급 미스매치 해소와 청년 취업에 앞장서고 있으며, 앞으로도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사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