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1:40 (금)
경희대학교 한방재료가공 , 프리미엄 반려견 브랜드 '펫보감' 통해 견진환 출시
경희대학교 한방재료가공 , 프리미엄 반려견 브랜드 '펫보감' 통해 견진환 출시
  • 방완재
  • 승인 2023.01.06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희대학교 한방재료가공이 '펫보감 견진환'을 출시했다.

경희대학교 한방재료가공(대표: 한균태)이 매해 성장하는 국내 반려견 사료 시장을 타겟으로 프리미엄 반려견 영양제 '펫보감 견진환'을 출시했다고 오늘(05일) 밝혔다.    

펫보감은 경희대학교 한방재료가공이 오랜기간 준비해온 반려견 영양제 브랜드로 학교기업 브랜드인 '경희보감'에 이어 선보였다. 펫보감은 한방재료가공의 오랜 한방 노하우를 반려견 간식에 접목 하고있다.   
 
신제품 '견진환'은 기존 경희보감 대표상품 중 하나인 '경진단'과 같이 휴먼그레이드 홍삼, 침행향, 녹용 등 고가의 한약재를 그대로 사용하여 한방원료의 효능을 반려견에게 제공 할 수 있게 하였고,  반려견이  좋아하는 원료 배합을 통해 기호성을 높였다. 

펫보감 유통 관계자는 "견진환 제품이 출시전부터 반려견을 보호자들로 부터 큰 관심이 있었던 만큼 경희대학교 한방재료가공에서 오랜기간 공들여 런칭하였으며,  출시 초 부터 국내 포함 미국, 중국 등 다수의 바이어들로부터 구매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펫보감 견진환은 쿠팡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국내 애견용품전문점에서 구매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