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7:30 (화)
인천대, ‘학산도서관 이룸(IRUM)관 개관식 & INU 감사의 밤’ 성료
인천대, ‘학산도서관 이룸(IRUM)관 개관식 & INU 감사의 밤’ 성료
  • 방완재
  • 승인 2022.12.06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대학교(총장 박종태)는 지난 5일(월) 오후 5시부터 송도캠퍼스 학산도서관 이룸관 1층 트라이버시티 컨버전스홀에서 「학산도서관 이룸(IRUM)관 개관식 & INU 감사의 밤」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커팅식

이번 행사에는 지역주민, 대학구성원, 동문, 대내외 인사 및 발전기금 기부자 등 총 250여 명이 참석했다. 

 이룸관은 기존 학산도서관과 연결하여 신축되었으며 지하 1층에서 지상 4층에 이르는 개방된 공간이 건축미학적 특징으로 부각되어 있다. 기존 도서관이 자료보존 및 열람과 개인 학습중심의 정적인 공간이었다면, 이룸관은 IT기술을 접목하여 협업과 정보 및 지식을 생산하는 수요자 중심의 복합문화 공간이다.

이룸관 조망

행사는 총2부로 나누어 진행되었는데, 1부 이룸관 건립경과 보고를 시작으로 이룸관 건립과정에 공헌해주신 대내외 유공자에게 공로패를 수여하고, 2부는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대학발전을 위해 도움을 주신 분들에 대한 감사패 수여, 학생들의 감사편지 낭독, 발전기금 기탁식 및 약정식 등이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대학발전에 무한한 관심과 정성스런 후원을 보내주신 다섯분의 기부자께 판넬 및 감사장을 전달하였으며, 추가로 후원자의 발전기금 약정이 있었다. 
 
 한편, 부대행사로 대내외 주요 인사 70명의 추천도서를 전시하는 「명사추천도서전 ‘INU 책을 읽多’」와 학산도서관 소장 주요 연속간행물을 전시하고 과년도 자료를 무료로 나누어주는 「연속간행물 전시회 및 나눔」행사는 개관일인 12월 5일부터 12월 16일까지 이룸관 1층 ICT라운지에서 진행된다.

 [이룸관 견학 및 라운딩 문의: 032)835-9414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