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6:40 (일)
창원대 학생홍보대사 ‘차오름’, 창원미디어영상공모전 ‘우수상’
창원대 학생홍보대사 ‘차오름’, 창원미디어영상공모전 ‘우수상’
  • 배지우
  • 승인 2022.08.26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원대학교(총장 이호영) 입학과는 학생 홍보대사 '차오름' 학생들이 창원미디어영상공모전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2022년도 창원미디어영상공모전'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창원대 홍보대사 차오름 학생들.

주인공은 창원대 학생 홍보대사 차오름의 범승균(경영학과), 장시웅(경제학트랙), 허상문(기계공학과), 권재민(통계학과), 박지윤(중국학과) 학생 등 5명으로, '2022년도 창원미디어영상공모전'에서 우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창원미디어영상공모전'은 창원시 주최로 매년 열리고 있다. 올해 공모전은 “창원에는 00(이)가 있다”는 자유 주제와 “위드코로나 위드소상공인 광고 영상” 두 분야로 진행됐으며, 창원대 학생 홍보대사 차오름 팀은 ‘창원에는 (낭만)이 있다'는 작품을 출품해 우수상에 선정됐다.

차오름 12기 범승균 단장은 "창원시에서 주최하는 창원미디어영상공모전에 차오름의 이름으로 참여해 수상한 것만으로도 창원대를 홍보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생각해 도전했는데 좋은 결과로 이어져 뜻깊다. 많은 지원을 해주신 대학본부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창원대 홍보를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차오름 12기 허상문 학생은 ”공모전은 첫 도전이었는데 홍보대사를 시작하며 받았던 영상 교육이 많은 도움이 됐고, 학교의 다양한 장비 지원을 통해 다채로운 장면들을 담을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창원대 차오름은 매년 각 기수 홍보대사들이 다양한 대학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차오름 12기는 최근 SNS 마케팅의 장점을 활용해 인스타그램 릴스, 유튜브 등의 영상을 제작해 릴스 100만뷰를 기록했다. 오는 2학기에는 13기 차오름을 모집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