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4:45 (금)
학교법인 동원육영회, 평창군과의 업무협약 체결
학교법인 동원육영회, 평창군과의 업무협약 체결
  • 방완재
  • 승인 2022.08.24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교법인 동원육영회, 평창군과 업무협약 체결
학교법인 동원육영회, 평창군과 업무협약 체결

학교법인 동원육영회(이사장 김종철, 이하 동원육영회)는 8월 24일(수) 오후 3시, 한국외국어대학교 역사문화관 국제회의실에서 김종철 이사장과 심재국 평창군수가 참석한 가운데 평창군과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을 통하여 양 기관은 연수 시설 건립, 사회공헌활동을 위한 공동사업 전개, 지역의 교육 및 문화 분야 발전을 위하여 공동으로 협력하기로 합의하였다.

 이번 협약에는 김종철 동원육영회 이사장을 비롯한 박정운 한국외국어대학교 총장, 장지호 법인재단사무처장(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총장 내정자), 정영우 용인외대부설고등학교장 등이 참석하였으며, 평창군은 심재국 군수를 비롯한 관계 공무원이 참석하여 동원육영회와 평창군의 상호발전을 기원하는 인사를 나누기도 했다.

 협약의 주요 내용으로 동원육영회에서는 주민 교양프로그램 및 외국어 교육을 통한 지역 사회와의 상생발전 도모, 지역인재 양성을 위한 특성화 교육프로그램 운영 및 인적교류 추진, 평창군 내 연수 시설 건립을 추진하고,

 평창군에서는 동원육영회 연수 시설 건립을 위한 각종 인허가 절차 및 기반시설 등 지원과 토지 매입에 관한 제반 사항을 지원하기로 하였다.

 또한, 공동 협력 사항으로 지역의 교육 및 문화 분야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 노력, 사회공헌활동을 위한 공동사업 등을 발굴하여 추진하는데 의견을 같이했다.

 김종철 이사장은 “자연, 건강 휴양의 메카인 평창군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며, “오늘 업무협약을 통해 평창군과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이 이루어져 평창군 내 연수 시설 건립 추진을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