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5:45 (월)
서울과기대-광운대, 2022학년도 취업지원 연합 워크숍 개최
서울과기대-광운대, 2022학년도 취업지원 연합 워크숍 개최
  • 방완재
  • 승인 2022.08.22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무 중심 트렌드에 맞는 역량면접 전문가 특강 및 취업 컨설턴트 역량강화 실시
- 각 대학 하반기 중점 사업 소개 및 취업지원 프로그램 공유를 통한 네트워크 강화

서울과학기술대학교(총장 이동훈, 이하 서울과기대)와 광운대학교(총장 김종헌, 이하 광운대)가 8월 19일(금) 오후 2시, 광운대 80주년 기념관에서‘2022학년도 서울과기대-광운대 취업지원 연합 워크숍’을 공동 개최하였다.

2021년 2월에 체결한 노원 관내 대학(광운대, 삼육대, 서울과기대, 서울여대) 취업플랫폼 업무협약에 따른 상호 협략과 교류 증진 방안으로 추진되고 있는 취업지원 연합 워크숍은, 지난 7월 삼육대에서 열렸던 것에 이어 이번에는 광운대에서 대면으로 진행됐다.

각 대학의 취업지원 부서 팀장과 실무자들 총 20명은 취업전문가(안컴 안정영 대표)의 직무역량 면접 특강, 대학별 중점 사업, 대학간 협조 사항 등을 공유하며 취업 컨설턴트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대학 간 취업지원 협력관계를 강화하는 시간을 가졌다.

서울과기대 변재원 취업진로본부장은“이번 취업지원 워크숍을 통해서 공과대학이 강한 서울과기대와 광운대가 각 대학의 우수한 취업지원 프로그램들을 공유하고 공동으로 개발하는 등 두 대학이 상생 발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서울과기대는 정부의 반도체 분야 전문인력 양성 정책에 발맞춰 노원구 인근 대학과 협업하여 광운대, 삼육대, 서울시립대 학생 총 150명을 대상으로 하는‘반도체 공정 직무 아카데미 이론 및 실습(Fab Tour) 과정’을 개설하여 2022년 6월부터 8월까지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