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7:00 (토)
K-제과제빵 진심인재 양성을 위해 삼육보건대학교가 나서다
K-제과제빵 진심인재 양성을 위해 삼육보건대학교가 나서다
  • 방완재
  • 승인 2022.06.15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제과제빵 진심인재 양성을 위해 삼육보건대가 나서다
K-제과제빵 진심인재 양성을 위해 삼육보건대가 나서다

삼육보건대학교(총장:박두한) 는 6월 13일 (사) 한국제과기능장협회 회장 마칠석 와 삼육보건대학교 대회의실에서 진심인재 양성을 위한 산학협력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 협약식은 국가정책홍보가수로 활동하고 있는 삼육보건대학교 다문화교육지원본부장 김록환 교수의 사회로 진행됐다.
박두한 총장은 환영사에서 “협회의 영어 약자인 KBM의 M이 Master라는 걸 보면서 정말 마스터님들과 함께하는 기분이다” 라며 “앞으로 마스터님들에게 많이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운을 뗐다 또한 앞으로 글로벌 리더 대학으로 성장하는데 K-베이커리를 선도하는 사 한국제과기능장협회와 함께 했으면 하는 바람“ 이라고 말했다.
이어 마칠석 회장은 “저희들을 마스터라고 칭해주셨지만 앞에 앉은 총장님 이하 교수님들이야 말로 교육에 있어 마스터 라고 화답했다 또한 저희가 제빵에 마스터지만 교육에는 마스터가 아니기 때문에 삼육보건대학교 교수님들의 도움이 필요하다”면서 “앞으로 제빵 관련 전문가 양성에 도움을 받으면서 K-Culture Festival과 K-베이커리를 해외에 알리는데 함께하고 싶다”고 밝혔다.
이 날 참석한 양 기관은 앞으로 직업교육 정착을 위한 운영지원 및 상호 협력, 다문화가정 자녀 및 외국인 근로자 대상 다문화 직업교육 및 K-Culture Festival 협력 지원 등 진심인재 양성을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이 날 협약식에는 삼육보건대 박두한 총장 박주희 혁신기획처장 김종춘 산학협력단장 김록환 다문화 교육지원본부장, 전경덕 평생교육원 원장, 김주선 평생교육원 부원장, 이형진 산학협력단 팀장이 참석했으며 사 한국제과기능장협회에서는 마칠석 회장, 이학순 수석부회장, 이석원 부회장, 송덕권 사무총장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