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1:00 (토)
대구과학대 학생임원임명식 거행
대구과학대 학생임원임명식 거행
  • 배지우
  • 승인 2022.04.14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과학대학교(총장 박지은)은 12일 교내 국제세미나실에서 박지은 총장을 비롯한 보직교수들과 지도교수, 총학생회, 대의원, 언론3사 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2학년도 총학생회장을 포함한 48명의 학생임원임명식을 가졌다.

대구과학대학교 국제세미나실에서 12일 진행된, 2022학년도 학생임원임명식에서 박지은 총장(2열 왼쪽에서 6번째)을 비롯한 보직교수들과 지도교수, 학생임원들이 단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임명식에서 총학생회장 김민수(경찰경호행정계열,2학년,남)군과 총학생부회장 이유정(간호학과,2학년,여)양이 총학생회를 대표해 임명장을 받았으며, 대의원 의장 이동섭(컴퓨터정보계열,2학년,남), 대의원 부의장 김지민(아동청소년지도과,2학년,여), 교육방송국 실무국장 윤미람(간호학과,2학년,여), 학보사 편집국장 김수원(간호학과,3학년,여), 한별편집국 편집국장 강미진(간호과,2학년,여) 등 에게 임명장이 수여됐다.

이들 48명의 학생임원들은 1년간 대구과학대학교 재학생을 대표해 학생들의 권익증진과 복지, 건전한 대학 문화 발전 및 지역사회 봉사활동과 관련한 총괄업무를 하게 된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행사장 사전 방역 및 참석자 전원 발열체크, 손소독, 유증상자 출입제한 등으로 학생 안전에 유의하며 진행됐다.

김민수 총학생회장은 “코로나19로 침체된 대학문화 활성화를 위해 감성캠퍼스 및 SNS이벤트, 시험기간 간식이벤트 등 여러 이벤트를 준비해 나갈 것”이라며, “복지증진과 안전을 위한 흡연장 개편 및 여자화장실 위생용품 비치, 생활관 복지 강화, 학교 편의시설 개선 노력 등 학우들에게 도움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며 학우들의 웃음이 가득찬 더욱 행복한 대구과학대학교를 만들어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지은 총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대학문화와 대학자치활동이 정체화 됨에 따라 대학에 대한 소속감 저하와 다양한 대학문화 체감이 어려워진 상황”이라며, “환경적 제약을 돌파하는 도전정신과 감성을 자극하는 따뜻한 리더십으로 적극적인 대학문화 조성의 구심점이 되어달라”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