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7:20 (일)
한성대 창의융합대학, 제14회 상상력 토크 진행
한성대 창의융합대학, 제14회 상상력 토크 진행
  • 배지우
  • 승인 2022.03.2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3월 22일(화) 15시 교내 미래관 DLC에서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 중앙대 김누리 교수 초청 「다시 대학이란 무엇인가」를 주제로 진행

한성대학교(총장 이창원) 창의융합대학(학장 이관우)은 3월 22일 (수) 15시 교내 미래관 DLC에서 창의융합대학 상상력인재학부 학생들을 대상으로 제14회 상상력 토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제14회 상상력토크 특강중인 김누리 교수
제14회 상상력토크 특강중인 김누리 교수

이번 특강은 「우리의 불행은 당연하지 않습니다」의 저자 김누리 중앙대 독어독문학과 교수를 초청하여 「다시 대학이란 무엇인가-대전환 시대의 대학과 대학생」을 주제로 강연이 진행됐다.

특강은 2022년 입학한 상상력인재학부 학생들의 대학생활 탐구와 전공탐색에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으며, 상상력인재학부 학생들을 제외한 일반 재학생들의 참여를 위해 실시간 생중계도 함께 진행됐다.

김영아 교수(한성대 상상력인재학부장)은 “다양한 전공을 선택할 수 있는 상상력인재학부 학생들은  대학생활의 시작이 다소 어렵게 느껴질 수도 있을 것이다”며 “이번 특강을 통해 모든 신입생 여러분들이 대학이라는 참된 의미를 찾을 수 있음과 동시에 무엇을 얻을 수 있는지를 탐구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누리 교수는 중앙대 독어독문과 교수로 재직중이며, 「코로나 사피엔스」,「우리에겐 절망할 권리가 없다」등 다수의 책을 집필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