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20:05 (화)
kt sports - 수원여대, 업무협약 체결식 개최 예정
kt sports - 수원여대, 업무협약 체결식 개최 예정
  • 하영
  • 승인 2021.11.26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여자대학교(총장 장기원)가 KT소닉붐 프로농구단과 KT위즈 프로야구단을 운영하는 kt sports(대표이사 남상봉)와 ‘사회공헌 협력 플랫폼’ 구축 및 통합 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협약체결식을 오는 11월 28일(일) 수원 kt소닉붐 아레나에서 kt sports 남상봉 대표이사와 수원여자대학교 장기원 총장이 참석할 예정이다.

  양 기관은 지역협력플랫폼 구축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사회공헌 협력 플랫폼’ 구축 및 통합 마케팅 활성화를 위해 긴밀한 협력 관계를 구축할 예정이다.

 협약체결에 앞서 28일(일) 수원kt소닉붐 홈경기는 수원여자대학교 브랜드데이 이벤트를 실시하며, 경기전 입장 관중 대상으로 수원여대 브랜드데이 기념 웰컴 이벤트를 진행하고 수원여대 역사 사진전 전시도 진행한다. 또한 전 관중 대상으로 업무협약 체결 기념으로 KF94 마스크를 선물로 제공될 예정이다.

  애국가제창은 수원여대 실용음악과 재학생이 재능기부를 하고 하프타임때에는 연기영상과 재학생의 노래 공연이 진행된다. 앞서 경기 시작 전 승리기원 시투는 수원여자대학교 장기원 총장이 진행한다. 

 한편 수원여자대학교는 2018년부터 4년간 kt위즈프로야구단과 마케팅 제휴를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 연고지 이전한 수원kt소닉붐 프로농구단 유니폼 광고에도 함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