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0:20 (토)
멀티프라자 대표 엄태연, 공주대세종캠퍼스 학교사랑 1평 갖기 발전기금 기탁
멀티프라자 대표 엄태연, 공주대세종캠퍼스 학교사랑 1평 갖기 발전기금 기탁
  • 이승주
  • 승인 2021.11.15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故 엄순천 동생으로 학교 사랑 정신을 잘 이어받아 대학 발전에 노력

 멀티프라자 엄태연 대표는 15일 공주대 총장접견실에서 세종캠퍼스‘학교사랑 1평 갖기’발전기금 1천만원을 기탁했다.

▲멀티프라자 엄태연 대표가 11월 15일 공주대학교를 방문하여 발전기금 1천만원을 기탁하였다.

 기탁식은 공주대 원성수 총장을 비롯한 주요보직자와 멀티프라자 대표 엄태연이 참석한 가운데 발전기금 전달식 및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엄태연 대표는 故엄순천 동생으로 최근 공주대학교에서 진행하고 있는 릴레이 세종캠퍼스‘학교사랑 1평 갖기’캠페인 취지를 듣고 대학 발전을 위해 기부를 결정했다.

 이날 엄 대표는“대학 동문으로 학교 발전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하며 학생들이 학업에 열정적으로 임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싶어 기탁하게 됐다”라며“삼성컴랜드 대표였던 故엄순천 형의 학교 사랑 정신을 잘 이어 받아 대학발전에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원성수 총장은“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모교 발전에 꾸준한 관심을 갖고 적극적인 후원과 협조해 주셔서 대표님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며“형인 故엄순천씨의 깊은 대학사랑의 뜻을 기리며, 동생이 이어 받아 발전기금을 기탁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하다”고 밝혔다.

 한편, 공주대학교 세종캠퍼스‘학교사랑 1평 갖기’캠페인은 대학 구성원 및 동문, 학생,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진행중이며, 공주대 발전기금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도 참여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