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2-01 18:34 (수)
대구사이버대, 전국 최초 문화예술중점 특수학교 대구예아람학교와 MOU체결
대구사이버대, 전국 최초 문화예술중점 특수학교 대구예아람학교와 MOU체결
  • 이승주
  • 승인 2021.11.11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문화예술 진흥을 위한 대구예아람학교의 업무 협약

 대구사이버대학교(총장 이근용)가 지난 8일 전국 최초 문화예술중점 특수학교인 대구예아람학교(교장 하미애)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MOU체결을 기념하는 대구예아람학교 하미애 교장(왼쪽)과 대구사이버대학교 발달재활학과 이창희 학과장(오른쪽)

 양 기관의 문화예술 진흥을 위한 업무 협약의 내용은 △문화예술교육활동 지원에 대한 제반 사항 △공동연구 및 학술 세미나 등의 공동 개최 △예술 문화 확산을 위한 행사 공동기획 및 운영 △양 기관의 교육활동 홍보 등이다.

 협약을 맺음에 따라 대구사이버대학교 홍보팀에서는 대구예아람학교에서 개최한 ‘위드 심포니 오케스트라’ 연주 영상 및 홍보 영상을 제작, 유튜브 채널 확산 등에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하였다.

 대구예아람학교 하미애 교장은 “온라인 특수교육의 명문인 대구사이버대학교와 협약을 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향후 졸업 후 진학을 고민하는 대구예아람학교 학생들에게 또 하나의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대구사이버대학교 이근용 총장은 협약과 관련하여 “전국 첫 문화예술 특수학교인 대구예아람학교와 협력하게 돼서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대구사이버대와 대구예아람학교가 지속적인 교류와 협력을 추진하며 양 기관의 상호 발전을 도모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