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0:25 (토)
대진대, ‘제2회 2021학년도 전공교육과정’ 인증 수여
대진대, ‘제2회 2021학년도 전공교육과정’ 인증 수여
  • 이승주
  • 승인 2021.11.09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진대학교(총장 임영문) 생명과학전공, 화학공학전공, 행정정보학과가 대진대학교 대학교육혁신원 교육성과관리센터에서 주관하는 제2회 ‘전공교육인증제’에 참여하여 전공교육 인증 학과로 선정되었다. 

▲대진대학교 생명과학전공·화학공학전공·행정정보학과는 제2회 ‘전공교육인증제’에 참가하여 전공교육 인증 학과로 선정되었다.

 전공교육인증 학과 선정은 외부전문가가 포함된 인증 평가단을 구성하여 2차례에 거쳐 평가를 실시한 후 교육과정인증위원회의 최종심의를 거쳐 선정하였으며, 생명과학전공과 화학공학전공이 ‘4년 인증(Gold)’, 행정정보학과 ‘2년 인증(Silver)’ 학과로 선정되었다. 

 11월 9일 대진대학교 국제세미나실에서 전공교육인증서 수여식이 거행되었으며, 전공교육인증 학과는 인증서 및 인증패와 부상으로 4년 인증은 300만원, 2년 인증은 200만원이 지급되었다. 

 이날 임영문 총장은 수여식에서 “전공교육인증 및 교과목인증을 통해 우리대학 교육수준을 혁신적으로 지속 개선하여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또한, 대학교육혁신원장(에너지공학부 김용렬 교수)은 “전공교육인증은 제반 교육과정과 교육여건의 인증기준을 충족하여야 선정될 수 있다.”며 “학생 및 사회적요구에 부합하는 전공교육의 질 개선을 위하여 전공교육인증제를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많은 학과가 참여할 수 있도록 유도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