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20 (금)
군산스트링스앙상블(플루티스트 이현주 군산대 음악과 교수), 제 2회 연주회 개최
군산스트링스앙상블(플루티스트 이현주 군산대 음악과 교수), 제 2회 연주회 개최
  • 이승주
  • 승인 2021.10.27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4일 저녁 7시 동우아트홀에서 개최

 군산스트링스앙상블 제2회 연주회가 11월 4일 저녁 7시 군산 동우아트홀에서 개최된다. 군산스트링스앙상블은 음악대학교를 졸업하고 전라북도 내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전문 연주단원으로 구성된 연주단체이다.

▲군산스트링스앙상블 '제2회 연주회' 홍보 포스터

 이번 연주회에서는 메르카단테의 플릇 협주곡 e단조, 차이콥스키의 현을 위한 세레나데 C장조가 연주된다.

 플루티스트인 이현주는 현재 군산대학교 음악과 교수로 재직 중이며, 서울시향과 협연으로 성공적인 데뷔를 한 이후, (사)한국음악협회가 수여한 “장한 신인상”을 수상했다.

 바로크 음악에서부터 현대음악에 이르는 폭넓은 레퍼토리로 미국 노퍽 챔버 뮤직 페스티벌, 캐나다 올포드 뮤직 페스티벌, 서을국제음악제, 아시아플루트 연맹, 일본 풀루트 컨벤션, 중국 선졘 대극장 음악제 등 국내외 유수 문화페스티벌 등에 초청되었고, 현재 활발한 연주활동을 하고 있다.

 군산스트링스앙상블 염창호 단장은 “사회적 거리 두기와 여러 가지 방역조치들로 인해 개인 연습 및 파트 연습에 어려움이 많았지만, 연주회를 통해 많은 분들이 행복하고 의미있는 시간을 가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연주회 준비를 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