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2-07 18:01 (화)
조선대, 유튜브 공개투표로 ‘2021 홍보콘텐츠 공모전 시상식’ 호응
조선대, 유튜브 공개투표로 ‘2021 홍보콘텐츠 공모전 시상식’ 호응
  • 이승주
  • 승인 2021.10.15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학일자리센터 및 청년고용정책 홍보 공모

 조선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가 ‘2021 홍보콘텐츠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해 큰 호응을 얻었다.

 14일 조선대학교 중앙도서관 1층 대학일자리센터에서 열린 홍보콘텐츠 공모전 시상식은 ‘대학일자리센터 소개 및 청년고용정책 홍보’를 주제로 진행됐다.

 교내 재학생 및 졸업생 등 50여 팀이 참여한 가운데 8월 중순 홍보콘텐츠 공모전 홍보를 시작으로 2달여간 진행된 프로그램은 대학일자리센터 체감도 증가와 청년고용정책 지원에 대한 혜택 및 정보를 제공하고자 하는 취지로 마련됐다.

 대학일자리센터는 보다 많은 청년들이 참여하고 정보를 제공받을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공모전 1차 기획안 심사, 2차 심사위원 심사를 비롯해 3차 온라인 공개투표를 시행했다. 유튜브를 통한 온라인 공개투표는 1만여 건의 전체 조회수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호응을 얻어냈다.

 시상식에는 대상 1팀, 최우수상 1팀, 우수상 1팀, 장려상 2팀이 선정돼 상장과 장학금을 수여받았다.

▲조선대 '2021 홍보콘텐츠 공모전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한 빙고팀

 이번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한 빙고팀의 남승정(영어영문학과4)학생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저부터도 대학일자리센터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 수 있게 되었고, 청년고용정책지원제도도 공부하면서 준비하는 과정 가운데 청년들에게 제공되는 혜택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됐다”며 “이를 계기로 대학일자리센터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더 많이 홍보해야겠다”고 말했다.

 조선대학교 윤오남 대학일자리센터장은 “취업역량강화와 실전취업을 위한 다양한 경험과 커리어를 쌓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더욱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함께 발맞춰가는 대학일자리센터가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2021 홍보콘텐츠 공모전 출품작은 조선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channel/UCj_l8ZdgOmt1l9E5yAUE_ug)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