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7:00 (토)
한국교원대, 공공부문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Best HRD) 5회 연속 인증
한국교원대, 공공부문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Best HRD) 5회 연속 인증
  • 이지원
  • 승인 2021.09.17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교원대 전경. 사진=한국교원대
한국교원대 전경. 사진=한국교원대

 

한국교원대(총장 김종우)는 교육부와 인사혁신처가 공동주최하고 한국직업능력개발원이 주관하는 ‘공공부문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Best HRD)’에 5회 연속 인증되는 쾌거를 이루었다.

한국교원대는 2008년 충청북도 소재 공공기관 중 최초로 Best HRD 인증을 받은 이후 5연속 인증을 획득하였다.

능력과 전문성에 기반한 인사관리, 다양하고 공정한 인사평가 수행과 수요자 중심의 교육훈련 체계를 마련하여 다양하고 폭넓은 교육 제공을 통해 인적자원관리‧개발 분야에서 우수한 공공기관으로 인정받았다.

이번 인증을 통해 한국교원대학교는 정부가 부여하는 Best HRD인증마크(로고)를 3년간 활용할 수 있고, 인적자원개발 컨설팅 지원, 해외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방문 기회 제공 등의 혜택을 받게 된다.

김종우 한국교원대 총장은 “이번 Best HRD 재인증을 통해 국내 유일의 종합교원양성대학으로서 특화된 인프라를 바탕으로 한 우리대학의 다양한 인적자원개발 성과를 다시 인정 받았다고 생각한다”며 “우리대학 중장기 발전계획의 주요 전략인 ‘대학 운영 체제 선진화’를 위해 교직원의 역량강화에 행‧재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