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6:35 (일)
전주대 미래융합대학, 비대면 '온라인 입시설명회' 실시
전주대 미래융합대학, 비대면 '온라인 입시설명회' 실시
  • 이승주
  • 승인 2021.09.08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대학교(총장 홍순직) 미래융합대학은 8일 오후 8시부터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2022학년도 수시 대비 온라인 입시설명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전주대 ‘2022학년도 수시 대비 온라인 입시설명회’ 홍보 포스터

 이번 입시설명회는 전주대학교 미래융합대학 신입생 수시전형 입학에 관심 있는 자를 대상으로 대학의 평생교육체제 지원사업(LiFE) 설명, 미래융합대학 및 소속학과 소개 등으로 운영되며, 유튜브 생방송 동안 구독 참여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전주대 미래융합대학은 주중 온라인 수업, 토요일 하루 출석 수업을 실시하여 직장인들이 일하면서 4년제 정규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학과로 구성되어 있으며, 수능 성적이 필요 없는 특별입학 전형을 전면 실시하고 있다.

 전주대 미래융합대학 한동숭 학장은 "코로나19로 많은 입시 관련 행사가 취소된 상황에서 성인학습자들의 궁금증 해결과 입시에 대한 부담감 해소를 위해 온라인 입시설명회를 실시간으로 진행한다."라며, "우리 대학 수시모집을 대비하는 방법 등 여러 궁금증을 교수님들에게 물어볼 수 있는 알찬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온라인 입시설명회는 전주대학교 미래융합대학 공식 유튜브 채널에 접속하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입시설명회 참여 및 입학 관련사항은 전주대학교 미래융합대학 행정지원실(063-220-3219)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전주대 미래융합대학은 2019년부터 교육부가 실시해온 ‘대학의 평생교육체제 지원사업(LiFE)’에 전북지역 4년제 대학 중 유일하게 선정되어, 특성화고(구 실업계고) 출신의 재직자와 만 30세 이상 성인학습자를 대상으로 정규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직장인의 학습 환경을 고려한 학습경험인정제, 집중이수제 등 성인 친화적인 학사제도도 운영하고 있다. 2022학년도 수시전형은 9. 10.(금)부터 9. 14.(화) 18:00까지 접수 받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