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23:45 (일)
중원대 인성교육센터, 흥미만점‘중원 체험 비교과(수영, 승마, 골프) 프로그램’실시
중원대 인성교육센터, 흥미만점‘중원 체험 비교과(수영, 승마, 골프) 프로그램’실시
  • 이승주
  • 승인 2021.09.08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원대학교(총장 황윤원) 인성교육센터(센터장 이승현)가 다양한 ‘중원 체험 비교과 프로그램’ 운영으로 학생들의 체력과 역량을 강화하는 교육혁신에 앞장서고 있다.

▲중원대학교 전경
▲중원대학교 전경

 2021학년도 2학기 중원 체험 비교과프로그램인 수영, 골프, 승마 프로그램은 학교의 기반시설을 이용한 스포츠 체험 프로그램으로 기존의 전공 관련 실험·실습에서 탈피해, 강의실에서 접하지 못하는 다양한 경험을 유도하고 대학의 3대 핵심역량 중 인성역량을 키우는 프로그램으로 학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비교과 프로그램은 우선 신입생 대상으로 시행되며 학생들의 건강한 취미 생활 유도와 자신감, 협동심, 성취감 등을 함양하고 학업에 대한 스트레스 해소와 체력 상승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며, 추후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승현 인성교육센터장은 “이번 중원체험 비교과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에게 학습지속 역량을 강화하는 시너지효과를 불러 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의 반응을 모니터링해 향후 교육 프로그램의 효율성과 질적 향상을 추구하는 지원 프로그램을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