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9:25 (금)
‘공기업(NCS) 직업기초능력평가 필기 대비 집중교육 심화 과정’ 개최
‘공기업(NCS) 직업기초능력평가 필기 대비 집중교육 심화 과정’ 개최
  • 이지원
  • 승인 2021.08.26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반기 채용 대비 NCS 직업기초능력 핵심 영역별 문제 풀이 및 Tip 제공
3개 세부 과정 170명 참여, 취업준비생에 맞춰 심화 내용으로 진행

경상국립대(GNU·총장 권순기) 대학일자리센터는 하반기 채용 시즌을 대비하여 공공기관 취업을 준비하는 재학생, 졸업생 및 지역청년들을 위해 ‘공기업(NCS) 직업기초능력평가 필기 대비 집중교육 심화 과정’을 8월 25일부터 27일까지 온라인 실시간으로 마련하였다.

NCS 심화과정 화면. 사진=경상대
NCS 심화과정 화면. 사진=경상대

 

김세준NCS의 대표 강사 김세준과 함께 진행된 이번 과정은 NCS 직업기초능력 10개 영역 중 핵심 영역인 △의사소통 능력 △수리 능력 △문제해결 능력을 위주로 진행하였다.

이 과정은 취업준비생 위주로 진행되는 심화과정인데 경영학과, 중어중문학과, 전자공학과 등 36개 학과에서 4학년과 졸업생 170명이 참여했다.

과정에 참여한 한 학생은 “핵심적인 정보 제공과 모듈형 문제 풀이 및 유형별로 빠르게 풀 수 있는 노하우 제공이 도움이 되었다.”라고 말했다.

경상국립대 대학일자리센터 관계자는 “경상국립대 학생들의 입사 주요 희망 분야인 공공기관 취업에 대비하여, 취업의 1차 관문이라 할 수 있는 필기시험 역량을 높이기 위해 하반기에도 정기적으로 공기업 NCS 직업기초능력 필기 대비과정을 실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 사진 설명: 경상국립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는 공공기관 취업을 희망하는 재학생과 졸업생을 위해 NCS 직업기초능력 필기 대비 심화과정을 8월 25일부터 3일간 온라인 실시간 프로그램으로 마련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