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2-03 19:10 (금)
대구보건대, ‘2021년 학생홍보대사 교육연수’ 실시
대구보건대, ‘2021년 학생홍보대사 교육연수’ 실시
  • 이지원
  • 승인 2021.07.05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 ‘더 나은’ 재건 위한 방안 논의
의료 폐기물 문제 등 참신한 주제 유튜브서 다시보기

대구보건대(총장 남성희)는 6월 30일부터 7월 2일까지 경남 밀양시 단장면에 위치한 보현연수원에서 ‘학생홍보대사 교육 연수’를 실시했다고 5일 밝혔다.

대구보건대 학생홍보대사 교육 연수 현장. 사진=대구보건대
대구보건대학교 학생홍보대사들이 밀양 보현연수원 소회의실에서 인사교육을 받고 있다. 사진=대구보건대

이번 교육에 참석한 학생홍보대사는 치기공과 2학년 김명진 학생을 비롯해 여학생 8명, 남학생 2명으로 지난 달 4일 실시한 최종면접에서 3.4대 1의 경쟁률을 뚫고 합격했다.

홍보대사 학생들은 교육기간 동안 기본예절과 공감 커뮤니케이션, 프리젠테이션 발표 교육, 의전훈련, 이미지 메이킹과 홍보대사의 역할에 대해 배웠다.

이들은 7월부터 1년간 대학 내 각종 행사지원과 대학의 홍보활동(홍보모델, 캠페인 활동, 지역 고등학교 방문 입시설명회, 캠퍼스 투어, SNS 홍보 등)에 주도적으로 참여하게 된다.

교육에 참가한 학생홍보대사 박경덕 학생(방사선과 2학년)은 “학교 대표 이미지로서 학생홍보대사가 가져야 하는 태도와 언행을 배우고, 역할과 임무에 대한 마음가짐을 새로이 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학교를 대표하는 만큼 자부심과 책임감을 가지고 학생홍보대사로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겠다”고 밝혔다. 

대구보건대는 학생홍보대사 학생들에게 등록금 100%에 해당하는 장학금을 지급하고, 각종 전문교육의 특전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