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9:35 (일)
제주관광대, ‘제1회 함께하는 좋은 수업 공모전’ 시상식 진행
제주관광대, ‘제1회 함께하는 좋은 수업 공모전’ 시상식 진행
  • 하영 기자
  • 승인 2021.07.05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관광대학교, 건국대학교 LINC+사업단, 한서대학교 LINC+사업단, 한국비교정부학회 등이 주최한 ‘제1회 함께하는 좋은 수업 공모전’ 시상식이 지난 6월 30일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6월 30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제1회 함께하는 좋은 수업 공모전’ 시상식

전문대, 일반대, 학회가 공동 참여하여 진행된 이번 공모전은 인문사회분야, 융복합분야, 이공계분야 등 다방면의 영역을 대상으로 코로나 19로 인한 교수와 학생 간의 소통의 부재를 극복하여 활발한 토론을 진작하고, 융합적 지식을 함양하고자 추진되었다. 

학생들이 영상을 직접 제작하여 문제해결방법을 제시할 수 있도록 하였고 블라인드 심사를 통해 총 24개의 팀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제주관광대학교 총장상으로 △대상 ‘정부 정책 과정의 투명성과 시민의 정부 신뢰도의 상관관계’ 대림대(정진만, 손혜원, 박서영, 박혁, 이영재, 형지현, 금병석, 정찬혁, 황승호, 조규상)△최우수상 ‘우리는 이렇게 한다.’ 제주관광대(박병진, 김찬우, 현진규, 박선규, 김민석) △우수상 ‘철학과 간호’ 제주관광대(황민희, 김강민, 우보람, 이정환, 한다은) △우수상 ‘행정이론의 변천’ 충남도립대(정상구, 박현조, 김재상, 김성주, 장예은, 곽경준) △우수상 ‘관광학개론의 관광 3요소’ 제주관광대(홍다연, 육진혁, 김혜빈, 정우용, 박상은, 이서영, 이준택) △우수상 ‘창업초보자를 위한 PSST 소개하기’ 제주관광대(김해경, 이소정, 고은지, 이연우) 총 6팀이 선정됐다.

제주관광대학교 김성규 총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학생들이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참여하는 과정에서 도전과 성장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다”며 “교수와 학생들에게 좋은 수업의 의미를 다시 한번 되돌아볼 수 있는 소중한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