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1:25 (토)
신성대, 소외계층 아동 위한 ‘천연모기퇴치제’ 만들어 당진시 전달
신성대, 소외계층 아동 위한 ‘천연모기퇴치제’ 만들어 당진시 전달
  • 이승주
  • 승인 2021.06.24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세대 육성 위해 지역 사회적기업과 나눔 봉사활동 펼쳐

신성대학교(총장 김병묵)는 22일 오전 당진시청 본관 목민홀에서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천연모기퇴치제 전달식’을 가졌다.

왼쪽부터 김만식 대외협력처장, 김홍장 당진시장, 김병묵 신성대 총장, 김준서 총학생회장
왼쪽부터 김만식 대외협력처장, 김홍장 당진시장, 김병묵 신성대 총장, 김준서 총학생회장

전달식에는 김병묵 총장과 김홍장 당진시장을 비롯한 양 기관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전달된 천연모기퇴치제 500세트는 신성대가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미래세대 육성을 위해 지난 10일 서산사회적기업과 함께 진행한 나눔 봉사활동의 완성품으로, 당진시지역아동센터를 통해 관내 소외계층 아동들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해마다 사회공헌에 힘쓰고 다채로운 봉사활동을 펼쳐 귀감이 되고 있는 신성대는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에 대응해 지난해부터 하천 환경정화, 방역 봉사, 도시락 나눔봉사, 노인자살예방 멘토링봉사 등 비대면 봉사활동에도 적극 나서며 이웃사랑과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김병묵 총장은 “지역을 대표하는 교육기관으로서 대한민국과 충남을 이끌어갈 훌륭한 인재들이 더욱 많이 배출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미래 주역인 아동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보다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