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1:55 (토)
계원예대 학교기업 계원창작소, 제2회 재학생 디자인 공모전 개최
계원예대 학교기업 계원창작소, 제2회 재학생 디자인 공모전 개최
  • 이승주
  • 승인 2021.06.16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원예술대학교(총장 송수근) 학교기업 계원창작소(대표 심한수)는 지난 14일 교내 재학생 디자인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심사를 거쳐 공모전 최우수상에는 광고브랜드디자인과 민지현 학생이 출품한 THX! 캠페인이 선정됐다. 우수상은 화훼디자인과 이수미 학생 외 4명의 일상 속 행복을 가져다 줄 ‘Be your garden’, 산업디자인과 한승헌 학생 외 2명의 ‘노트북 & 데스크톱 용품 및 악세사리’ 등 총 2개의 작품이 선정됐다.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함께 상금을 수여했다.

최우수상을 수상한 민지현 학생의 작품은 개인이 자발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친환경 캠페인 디자인 굿즈로 계원예술대학교의 기존 계원 5.0 로고 타입과 5계열의 컬러를 유지하면서 일회용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이기 위한 목적으로 디자인했다고 했다.

이날 심한수 대표는 “2번째 디자인 공모전이나 코로나 상황으로 학생들의 많은 참여가 어려웠기에 아쉽지만, 본인의 아이디어를 학교기업 계원창작소와 상품화 작업을 통해 스스로의 진로를 찾아가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소중한 경험이 되길 바라며, 또한 이를 통해 성장해 나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수상작들은 지식재산권 등록 후 상품화 과정을 거쳐 추후 계원 창작 커머스를 통해 판매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