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8:40 (토)
세종대 체육학과 백선경·박수빈 학생, 제51회 협회장기 전국단체대항태권도 대회서 수상
세종대 체육학과 백선경·박수빈 학생, 제51회 협회장기 전국단체대항태권도 대회서 수상
  • 이승주
  • 승인 2021.06.14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대학교(총장 배덕효) 체육학과 백선경, 박수빈 학생은 지난달 강원도 태백에서 열린 제51회 협회장기 전국단체대항태권도 대회에서 은메달과 동메달을 수상했다.

▲(왼쪽부터) 세종대 체육학과 박수빈, 백선경 학생
▲(왼쪽부터) 세종대 체육학과 박수빈, 백선경 학생

백선경 학생은 여자대학부 +73kg 부문에서 은메달을 수상했으며, 박수빈 학생은 –46kg 부문 동메달을 차지했다. 
 
대한민국 태권도협회가 주최한 이번 대회는 남녀 각 △중등부 △고등부 △대학부 △일반부로 나누어 진행됐다. 

백선경, 박수빈 학생은 체급별 각 2, 3위를 차지해 상장과 메달을 수여 받았다. 

대회는 무관중 경기로 진행됐고, 참가 선수들은 코로나19 음성 확인서를 제출해야 출전할 수 있었다. 

백선경 학생은 “오랜만에 출전한 시합인 만큼 걱정이 많았다. 실수와 부상 없이 좋은 결과를 얻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열심히 노력해 좋은 모습을 보이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박수빈 학생은 “대학교 입학 후 작년에는 코로나19로 인해 시합이 없었다. 1년 5개월 만에 출전했는데 감독님이 잘 이끌어주셔서 좋은 결과를 얻었다. 다음 경기에는 더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열심히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