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2:40 (토)
대구보건대, ㈜네모컴퍼니와 산ㆍ학 협정 체결
대구보건대, ㈜네모컴퍼니와 산ㆍ학 협정 체결
  • 이승주
  • 승인 2021.06.14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파트 커뮤니티센터 위탁 유망기업, 스포츠재활과 졸업생 우선채용 협정

  대구보건대학교(총장 남성희)는 ㈜네모컴퍼니와 9일 오후 4시 본관 9층 회의실에서 산ㆍ학 교류협정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네모컴퍼니 김동욱 대표이사(왼쪽)와 장상문 대외부총장(오른쪽)이 산 ‧ 학 교류 협정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네모컴퍼니 김동욱 대표이사(왼쪽)와 장상문 대외부총장(오른쪽)이 산 ‧ 학 교류 협정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장상문 대외부총장, 박희옥 학생취업처장, 김우철 스포츠재활과 학과장, 이진환 물리치료과 취업전담교수와 ㈜네모컴퍼니 김동욱 대표이사, 서명진 이사, 이태욱 이사, ㈜대구닷컴 김동욱 대표이사(대표자 동명이인) 등 양 기관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상호발전과 지속적 협력증진을 도모하기 위해서 산학협력을 체결하며 ▷취창업 교육프로그램 운영, ▷전문 인력 양성 및 채용, ▷현장실습 지원, ▷장비공동활용와 기타 양 기관의 공동 관심분야에 대해 협력하기로 했다. 

  ㈜네모컴퍼니는 2015년 설립한 후 건강기능 식품, 스포츠센터 전문 위탁경영을 하고 있으며 서울, 경기도에 위치한 아파트의 커뮤니티센터의 위탁관리를 하면서 크게 성장하고 있는 유망기업이다.  오는 8월부터 지역 아파트 커뮤니티센터에 많은 인력을 파견할 예정인 ㈜네모컴퍼니는 대구보건대학교 졸업생을 우선 채용하기로 했다.   

   장상문 대외부총장은“최근 집 인근에서 휴식이나 개인 운동을 많이 하면서 아파트 커뮤니티의 시설이 크게 부각되고 있다”며“이번 협정체결로 양 기관 발전은 물론, 지역 주민의 삶의 질 향상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