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2:50 (토)
‘영남이공대, 2021대구국제뷰티엑스포 뷰티세미나 성료’
‘영남이공대, 2021대구국제뷰티엑스포 뷰티세미나 성료’
  • 이승주
  • 승인 2021.05.25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선배와 후배의 만남을 통해 최신 트랜드 공유 및 네트워크 활성화 -

영남이공대학교(총장 이재용)는 지난 23일 오후 1시 ‘2021 제8회 대구 국제 뷰티 엑스포’에서 박승철헤어전공 주관으로 뷰티세미나를 진행했다.

세미나를 마치고 김남규 강사와 이준우 대표, 영남이공대 재학생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세미나를 마치고 김남규 강사와 이준우 대표, 영남이공대 재학생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뷰티세미나는 K-뷰티 한류 열풍을 이어가며 다양한 뷰티 콘텐츠를 활용한 뷰티문화 확산의 마케팅, 최신 트랜드 공유 및 네트워킹을 위해 마련됐다.

이번 세미나는 박승철헤어스투디오 김남규 강사와 영남이공대학교 졸업생인 던킨바버샵 이준우 대표를 초청해 모던헤어 부분과 클래식 바버 부분에 대한 강연을 진행했다.

세미나에서 영남이공대학교 박승철헤어과 교수를 겸임하고 있는 김남규 강사는 황금비율의 바버링, 이준우 대표는 포마드 스타일링을 현장에서 헤어모델을 대상으로 실력을 선보여 호응을 얻었다.

2021대구국제뷰티엑스포는 각종 뷰티 트렌드 세미나와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를 초빙한 라이브 쇼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통해 다채로운 정보와 볼거리를 제공했다.

뷰티스쿨 이수비 교수는 “이번 세미나는 뷰티스쿨 박승철헤어전공 학생 100여명이 선배와 소통하는 자리를 갖게 돼 더 뜻깊은 자리였다”라며 “앞으로도 현역으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선배들과 재학생들의 만남을 통해 최신 헤어 트랜드를 공유하고 네트워크를 구축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영남이공대학교는 직업교육의 명문대학으로 실습 위주 교육과 현장 중심의 전문직업기술교육을 통해 차별화・특성화・전문화된 인재를 양성하고 73.4%의 높은 취업률을 자랑하고 있으며, 국가고객만족도(NCSI) 전국대학 부문 전국 1위 8년 연속에 선정되며 대구·경북을 넘어 국내 전문대학을 대표하는 '톱클래스'임을 증명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