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35 (금)
조선대 미래사회융합대학-디랩벤처스㈜·디아이티파트너스㈜ 선취업⸱후학습 진흥 위한 MOU
조선대 미래사회융합대학-디랩벤처스㈜·디아이티파트너스㈜ 선취업⸱후학습 진흥 위한 MOU
  • 이승주
  • 승인 2021.05.17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랩벤처스㈜와 디아이티파트너스㈜는 조선대학교 미래사회융합대학과 선취업⸱후학습 진흥을 위한 업무협약(MOU) 체결하고, 인재 양성을 위한 발전기금 1000만원을 기부했다.

조선대 미래사회융합대학-디랩벤처스㈜·디아이티파트너스㈜ 업무협약식

협약식 및 발전기금 기탁식은 지난 5월 14일 오후 2시에 조선대학교 본관 2층 청출어룸에서 진행됐다.
조선대학교에서는 민영돈 총장, 김종경 미래사회융합대학장, 신산업융합학부 신주현 교수, 휴먼융합서비스학부 문승렬 교수, 조선하 교수, 신산업융합학부최두복 교수 등이 참석하였다.
디랩벤처스㈜와 디아이티파트너스㈜는 아이디어를 창업으로 연결하는데 있어서 특별한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중견기업이다. 
이번 협약은 ▲선취업⸱후학습 진흥을 위한 협력 ▲특성화고/마이스터고 졸업자에 대한 조선대학교 가족회사 선취업 연계 협력 ▲선취업자에 대한 후학습 연계 협력 ▲선취업⸱후학습 진흥을 위한 정보교류 협력 ▲기타 관련 분야에 대한 상호 협의사항 운영 등의 내용을 담고 있다. 
또 디랩벤처스(주)와 디아이티파트너스(주)는 조선대학교 미래사회융합대학의 평생교육체제 지원사업과 특성화고 졸업생의 선취업⸱후학습 지원을 통한 인재양성 및 연구 증진을 위하여 각 500만원의 발전기금을 기부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