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5-19 12:12 (수)
원광대, 코로나 극복 힐링 스토리 프로그램 진행
원광대, 코로나 극복 힐링 스토리 프로그램 진행
  • 이승주
  • 승인 2021.04.14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체험활동으로 재학생 정서 회복 지원 및 코로나 극복 역량 강화 -
원광대학교 '코로나 극복 힐링 스토리' 프로그램 진행 사진
원광대학교 '코로나 극복 힐링 스토리' 프로그램 진행 사진

원광대학교(총장 박맹수)는 대학혁신사업단 주관으로 ‘코로나 극복 힐링 스토리 프로그램’을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3일 동안 학생지원관에서 진행했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급변하는 대학 생활에 재학생들이 안정적으로 적응하도록 지원하기 위한 마음치유 체험활동인 이 프로그램은 코로나19로 지친 재학생들의 정서 회복을 지원하고, 체험활동을 통한 코로나블루 상황을 극복하는 역량 증대를 목적으로 이루어졌다.

특히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이 조기 종료되는 등 큰 인기를 끈 가운데 총 92명의 참여 학생들은 첫째 날 천연 꽃 음료(cordial) 만들기를 시작으로 이틀째는 DIY 천연 립밤 만들기, 마지막 날은 천연 이끼를 이용한 모스이끼 액자 만들기 등 3개의 체험프로그램을 통해 힐링하는 시간을 가졌다.

체험을 완료한 학생들은 “이렇게 힐링하는 프로그램이 많이 생겨 더 많은 학생과 함께 다음에 또 참여하고 싶다”며, 재미있고 좋은 프로그램이라고 평가했다.

대학혁신사업단장 이형효 교수는 “예상외로 높은 학생들의 프로그램 신청 열기에 놀라웠고, 코로나 극복은 조그마한 힐링에서 위안을 통해 얻을 수 있을 것 같다”며 의미를 부여했다.

한편, 원광대 대학혁신사업단은 수강인원 제한으로 미처 참여하지 못한 학생들을 위해 5월 중 2차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