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4:25 (토)
창원대, 「2021 산학협력 Festival」 온·오프라인 개최
창원대, 「2021 산학협력 Festival」 온·오프라인 개최
  • 하영
  • 승인 2021.02.02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원대학교(총장 이호영)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병행한 ‘2021 산학협력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ON LINC+ 우리 함께, 불을 밝히다!’는 주제로 2월 1~7일 열리는 페스티벌은 창원대학교 학생들의 다양한 아이디어 전시 및 우수사례를 공유하고, 학생과 기업 간의 쌍방향 교류를 촉진하는 홍보 및 교류를 위한 자리이다.

이번 페스티벌은 기존 오프라인 중심에서 온라인 플랫폼을 병행해 추진하며, 창원대학교 본관에서 열리는 오프라인 행사를 유튜브를 통해 온라인으로 중계한다.

창원대학교 LINC+사업단(단장 윤현규)이 주관하고 교육부, 한국연구재단, 경상남도, 창원시가 공동 주최하는 산학협력 페스티벌은 창원대학교 본관에서 진행되며, 성과 전시 및 공유를 비롯해 산학협력 유공자 시상, 기술이전 협약식 등 창원대학교 LINC+사업단에서 운영한 다양한 산학협력 친화형 프로그램, 산학협력교육형 프로그램 및 우수 사례들이 온·오프라인으로 소개·전시될 예정이다.

‘ON LINC+’는 창원대학교의 발전적 산학협력 선도모델을 널리 알리고, 우수사례를 공유하는 등 지역사회 및 기업과의 활발한 산학협력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학생들의 우수성과 전시 및 발표를 통해 Smart 3C형 인재양성 선도모델을 확산시키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2021 창원대학교 산학협력 페스티벌 ‘ON LINC+’ 온라인 전시관은 아래의 링크된 홈페이지 주소로 접속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