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1-30 17:51 (월)
테라로직 기미잡티, 레티놀 기능성 스팟연고 2종 출시
테라로직 기미잡티, 레티놀 기능성 스팟연고 2종 출시
  • 장혜승
  • 승인 2020.05.25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과 화장품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테라로직(theralogic)이 피부과 레이저 치료의 원리를 담아 ‘RX Laser 연고 2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시중에 기미, 잡티 등의 색소침착을 개선하기 위한 미백 제품들은 많지만 충분한 효과를 보기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또한 매끈한 피부결 개선을 위한 레티놀(비타민A) 성분을 담은 제품들의 경우 자극감이 높아 민감성 피부의 경우 사용이 어려운 경우가 많았다.

테라로직에서 새롭게 출시된 제품은 ‘RX레이저 토닝크림’, ‘RX레이저 레틴A크림’이다. RX레이저 토닝크림은 기미, 주근깨, 잡티 등의 집중 관리가 필요할 때 사용하는 기능성 미백제품으로 미백효과가 뛰어난 5대 미백성분인 트라넥삼산(트라넥사믹애씨드), 알파-알부틴, 나이아신아마이드, 아스코빅애씨드(비타민C), 글루타치온을 함유하여 기미, 잡티, 주근깨, 여드름 자국 등의 색소침착에 효과적인 피부톤 케어 제품이다.

레틴A크림의 주 성분으로 함유되어 있는 레티놀 성분의 경우 과거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인 성분으로 한 때 큰 주목을 받았던 의약품에 함유되어 있어 이슈가 되었지만, 사용법이 까다롭고 자극감이 높아 부작용으로 고민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았다. RX레이저 레틴A크림의 경우 피부과 전문의들의 오랜 연구 끝에 유효성분의 함량을 최대로 높이면서 자극감을 낮춰 홈케어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피부결 케어 제품이다.

테라로직 관계자는 “RX레이저 라인은 피부전문가들의 임상경험이 반영된 제품으로 병원 치료 전후 혹은 치료와 병행해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병원을 방문해서 처방을 받지 않더라도 구매가 가능한 화장품이기 때문에 병원을 방문하기 어려운 경우에도 손쉽게 효과높은 홈케어로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