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35 (금)
신라대 최고 교육봉사상, 박선숙 교수 선정
신라대 최고 교육봉사상, 박선숙 교수 선정
  • 이혜인
  • 승인 2020.05.15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헌신적인 학생지도를 통해 취업지원 활동에 기여

신라대(총장 박태학) 최고 교육봉사상 수상자로 복지상담학부 사회복지전공 박선숙 교수가 선정됐다.

신라대는 스승의 날을 맞아 비교과 영역에서 다양한 형태의 교육봉사에 참여한 교수를 시상하기 위해 제정한 ‘2020년 신라 최고 교육봉사상(BSTA:Best Servant Teacher Award)’ 수상자를 발표했다.

이번 수상자인 박선숙 교수는 다수의 사회복지 유관기관과 산학협력 MOU를 체결하며 현장 전문가 특강 개최 등 산학협력 활성화를 통해 학생들에게 현장실습과 취업의 기회를 제공했다. 또한 전공 맞춤형 자격증 스터디그룹을 결성해 각종 국가자격증 취득과 전공학습 활동을 지원했다. 박 교수가 지도한 학생들은 교내에서 개최된 진로 취․창업스터디 경진대회에 참가해 최우수상을 받았다.

신라대는 비교과 영역에서 헌신하는 교수를 발굴해 시상함으로써 교육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2010년 이 상을 처음 만들었다. 올해 11회를 맞는 이번 수상자 선정은 각 단과대학장 및 총학생회를 통해 추천을 받은 교수와 학생 대표 등 다수의 심사위원이 참여해 공적사항 심사와 현장실사를 거쳐 이뤄졌다.

시상식은 5월 14일 오후 3시 교내 60주년 기념관 총장접견실에서 박태학 총장을 비롯한 주요 보직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수상자에게는 상패와 상금이 전달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