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7:35 (토)
대구한의대, 미래라이프융합대학 학생홍보단 홍보성과 시상식 진행
대구한의대, 미래라이프융합대학 학생홍보단 홍보성과 시상식 진행
  • 방완재
  • 승인 2024.02.28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학생들의 열정과 노력을 공로로 인정하는 자리 -
대구한의대 캠퍼스 전경
대구한의대 캠퍼스 전경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 미래라이프융합대학(학장 김진숙)은 최근 복지관(6호관 401호)에서 우수한 홍보 활동을 펼친 학생들을 대상으로 시상식을 개최했다.

미래라이프융합대학 학생홍보단은 성인학습자로 구성되어 있으며 수시 및 정시모집 입시 지원을 위한 홍보활동, SNS 홍보활동, 교내 행사 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이번 시상식은 미래라이프융합대학 학생들의 열정과 노력을 공로로 인정하는 자리로 열렸다. 시상식에는 대학 관계자뿐만 아니라, 다수의 학생들도 참석하여 함께 성과를 축하했다.

시상식에서는 공로상, 홍보상 등 다양한 부문에서 활약한 학생들에게 상장을 수여하였다. 또한, 이들의 노력과 열정을 격려하기 위해 다채로운 상품들을 준비하여 학생들에게 전달되었다.

미래라이프융합대학 학생홍보단 공로상을 수상한 조기선(54)은 “앞으로도 미래라이프융합대학의 발전과 입시 성과를 더욱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임을 다짐하며, 이번 시상식을 통해 더 많은 학생들이 자신의 가능성을 믿고 노력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대구한의대학교 미래라이프융합대학은 만 30세 이상 성인학습자와 특성화고졸재직자로 구성된 단과대학이다. 성인학습자를 위해 주말수업(토), 온·오프라인 수업, 실무 중심의 수업, 산업체 수요를 반영한 교육과정 운영 등 성인친화적 학사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