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2:10 (일)
서경대 캠퍼스타운 조성사업단, ‘ICT 기술·문화융합 창업경진대회’에 참가할 예비창업자 및 초기창업팀 모집
서경대 캠퍼스타운 조성사업단, ‘ICT 기술·문화융합 창업경진대회’에 참가할 예비창업자 및 초기창업팀 모집
  • 배지우
  • 승인 2024.02.27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0개 팀 내외 선발, 창업 지원금 및 창업 프로그램 등 지원

서경대학교(총장 김범준) 캠퍼스타운 조성사업단(단장 이철민)은 우수한 창업 아이디어를 보유하고 있는 초기 창업기업 및 예비 창업자(팀)를 발굴, 육성하고자 ICT 기술·문화 융합 창업경진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며 대회에 참가할 창업팀을 오는 3월 15일(금)까지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ICT 기술·문화융합에 기반한 독창적이면서 구현 가능성이 높은 아이디어를 가진 만 39세 이하 예비 창업자 또는 기창업자(업력 7년 이내)이며, 1차 서류평가, 2차 발표평가 과정을 통해 최종 선발된다.

이번 캠퍼스타운 창업경진대회에서는 60개 팀 내외를 선발하여 연말까지 사업화 자금 지원 최대 2천만 원, 창업역량 강화 프로그램 운영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주요 혜택으로는 창업활동비 지원, 창업 교육, 멘토링, 지식재산권 출원 지원 등 다양한 창업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통해 창업팀의 성장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지역 내 관련기관과 각종 창업 지원사업과의 연계 등을 통해 창업팀의 실질적인 판로개척 및 투자유치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서경대 이철민 캠퍼스타운 사업단장은 “ICT 기술·문화융합 및 신기술 분야 등 급변하는 창업트랜드에 맞춰 다양한 분야의 유망한 창업 기업을 발굴·육성하고자 체계적인 창업지원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며 “서경대학교 캠퍼스타운의 강점을 살려 창업 초기 기업들의 어려움을 해소하고 창업에 대한 도전 및 열정을 성공적인 창업으로 이끌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창업경진대회 참가를 위한 제출서류는 서경대학교 캠퍼스타운 홈페이지에서 내려받아 작성해 2월 26일(월)부터 3월 15일(금)까지 서경대학교 캠퍼스타운 조성사업단 공모접수를 e-메일로 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