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3:20 (일)
서울시립대 산학협력단 - LG 유플러스 교류협력 협약 체결
서울시립대 산학협력단 - LG 유플러스 교류협력 협약 체결
  • 배지우
  • 승인 2024.02.26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상호 발전과 우호협력관계 증진을 위한 교류 및 협력 진행
- 통신 및 공간정보 기술 관한 상호 교류 및 연구 추진 예정

서울시립대학교(총장 원용걸)와 LG 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미래 사회 발전을 위한 핵심 기술 분야인 통신 및 공간정보 기술 분야의 상호 교류와 연구를 위한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왼쪽부터 이유신 LG 유플러스 기술표준팀장, 이상엽 LG 유플러스 CTO, 원용걸 서울시립대 총장, 정연두 서울시립대 산학협력단장

서울시립대학교 본관 7층에서 열린 이날 협약식에는 서울시립대 원용걸 총장, 송오성 교학부총장, 정연두 산학협력단장을 비롯하여 이상엽 LG 유플러스 CTO 등 주요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하였으며, 상호 발전을 위한 긴밀한 협력을 약속하였다.

원용걸 총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서울시립대학교가 세계 속의 대학으로 도약할 수 있는 좋은 협력의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하며, “LG 유플러스의 첨단 기술과 서울시립대학교의 교육 및 연구 역량을 결합하여 통신 및 공간정보 기술 분야의 혁신을 선도하고 미래 사회 발전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 유플러스는 이동통신, 초고속 인터넷, IPTV 서비스를 기반으로 다양한 솔루션 및 데이터 서비스 사업을 꾸준히 발전시켜 온 국내 최대 통신 사업자로 2012년 세계 최초로 LTE 전국망을 구축하여 초고속,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며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