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7:15 (토)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모델학과, 2024 F/W 서울패션위크 참여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모델학과, 2024 F/W 서울패션위크 참여
  • 방완재
  • 승인 2024.02.15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총장 이종찬, 이하 서울문화예술대) 모델학과(학과장 이은미) 재졸업생들이 지난 2월 1일 ~ 5일 서울 동대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4 F/W 서울패션위크에 모델 및 스텝으로 참여했다. 서울패션위크는 서울시가 주최하는 국제 패션 행사로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패션 행사다.

2024 F/W 서울패션위크에 참여한 서울문화예술대 모델학과 재학생
2024 F/W 서울패션위크에 참여한 서울문화예술대 모델학과 재학생

 서울문화예술대 모델학과 이은미 학과장은 “DDP에서 진행된 이번 2024 F/W 서울패션위크에 본교 모델학과 재졸업생들이 모델과 스텝으로 참여했다. 재졸업생들이 패션위크 스텝으로 참여하면서 패션쇼 무대가 만들어지는 전 과정을 직접 경험할 수 있었으며, 이는 모델 분야의 전문성을 강화하는데 실무적인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며, “본교 모델학과는 입학 후 다수 패션 행사에서 현장 중심 경험과 실기 수업을 병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국내외 모델 활동을 위한 지원도 아끼지 않고 있다. 더불어 모델 인플루언서 분야 전문 교육을 통한 모델테이너 양성과정을 지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서울문화예술대 모델학과는 패션모델, 광고모델, 모델연기, 모델테이너, 인플루언서 모델, 시니어모델 등 다양한 분야를 각 분야별 특성에 맞춰 온⦁오프라인 융합 교육과 모델 현장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한편 서울문화예술대는 2024학년도 1학기 정시 2차 모집을 오는 2월 16일(금)까지 진행한다. 입학생 전원 장학금을 지급하며 정시 원서접수는 입학지원센터, 유웨이어플라이, 진학어플라이에서 가능하다. 수능 및 내신 미반영으로 수시 및 정시 지원 횟수와 무관하게 지원이 가능하며, 입학 관련 상담은 대표전화 또는 실시간 상담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