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2:10 (일)
삼육보건대-(주)머스트이노베이션, 산학협력 협약식
삼육보건대-(주)머스트이노베이션, 산학협력 협약식
  • 방완재
  • 승인 2024.02.08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육보건대학교(총장 박주희)와 ㈜머스트이노베이션(대표 차주헌)는 지난 1월 24일(수) 삼육보건대학교 대회의실에서 ‘산학협력 협약식’을 체결했다.

​박주희 총장은 “㈜머스트이노베이션은 경영 가치와 철학이 우리 대학과 방향성이 같다. 우리 대학이 추구하는 지식만 전달하는 것이 아닌 정신적 건강과 신체적 건강 즉, 건강한 대학·세계적인 기업 커넥션과 일맥상통한다.”라며 “이렇게 귀한 시간 내서 협약식에 참석해주심”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어서 차주헌 ㈜머스트이노베이션 대표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 귀중한 단초를 제공해 주셔서 감사하다. 우리는 세계 14개국에 개발자를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기업으로 최고의 복지는 좋은 교육의 기회를 제공한다고 항상 생각하며 노력해 왔다. 이에 본 MOU는 그 의미가 크다”라 강조하며 “대학과 기업이 함께 글로벌인재 양성과 성장을 위한 동일한 가치를 가지고 있음을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 좋은 성과를 낼 수 있게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머스트이노베이션과의 협약은 두 기관 업무의 활성화 및 효율성 증진을 통한 발전을 위하여 상호 합의 하에 산학협력에 관한 협약을 목적으로 ▲연구인력의 교류와 정보교환 ▲지역 선도사업의 인력양성사업 협력 ▲공동연구를 수행하여 새로운 영역 개발 ▲연구과제의 도출과 공동 및 위탁연구 수행 ▲현장 기술인력에 대한 교육과 시설, 정보 및 기자재 이용 편의 제공 ▲연구원 및 기타 학생들의 실습 및 취업지원 ▲전문 인력 등 상호 인적 교류 활성화 ▲산업체요구 및 신산업, 신기술 관련 교육과정개발 및 운영 ▲기타 필요한 사항에 대한 협조 등이다.

한편, ㈜머스트이노베이션은 지난 13년 동안 금융관련 전산을 전문으로 개발, 관리, 운영하는 기업이다. 국내는 물론 해외 프로젝트도 다수 진행한 경력이 있으며 현재 전 세계 14개국 140명의 개발자를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개발 에이전시다. 현재 웹3, ERP, 서비스플랫폼, 일반웹사이트까지 영역을 확대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올해 인도 2곳, 파키스탄 1곳에 개발 사무실을 개설, 운영중에 있으며 차별화된 경쟁력 제고를 위해 국외 세일즈를 준비중에 있다. 올해 미국, 유럽, 두바이, 일본에 세일즈 오피스를 개설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