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2:45 (일)
부천대, 대만 「꿈의 여행단」 단기연수 프로그램 실시
부천대, 대만 「꿈의 여행단」 단기연수 프로그램 실시
  • 배지우
  • 승인 2024.02.07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천대학교(총장 한정석) 국제교류원은 1월 29일부터 2월 5일까지 대만에서 온 「꿈의 여행단」 학생들을 대상으로 단기연수 프로그램 실시했다고 밝혔다.

 

부천대학교 항공서비스과에서 진행된 이번 단기연수는 대만에서 항공사 승무원으로 취업을 희망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이번 단기연수는 객실 서비스 수업, 항공 안전 수업, 이미지 메이킹 수업, 티웨이항공 객실훈련센터 견학 등 다양한 항공서비스 관련 일정으로 진행되었다.

현재 부천대학교 항공서비스과는 항공 및 관련 서비스 분야, 기업체 사무직 등 서비스 분야 전반에서 폭 넓게 활약할 수 있는 글로벌 역량과 서비스 마인드를 가진 전문 서비스 인재 양성을 목표로, 실용적이고 효율적인 교육과정을 체계적으로 운영함으로써 전문 서비스 인재를 양성하는 학과이다.

단기연수에 참가한 란피천 학생은 “부천대학교 항공서비스에서 강의를 받을 수 있어서 정말로 기뻤습니다. 또한 교수님의 전문적인 기술에 정말 놀랐습니다. 무엇보다도 실제 비행기와 같은 실습실과 비상 탈출 실습실에서 수업을 배울 수 있어서 정말 즐거웠습니다. 앞으로도 부천대학교에 다니는 한국 학생들과의 교류가 지속되면 좋겠습니다.” 라고 말했다.현재 부천대학교 국제교류원은 2월 14일부터 22일까지 2024학년도 전기 입학 정원 외 외국인 특별전형 추가 모집을 실시한다. 자세한 사항은 부천대학교 국제교류원 홈페이지 혹은 전화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