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6:05 (일)
대진대학교·KT 업무협약식 체결
대진대학교·KT 업무협약식 체결
  • 방완재
  • 승인 2024.01.29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협약체결
KT 협약체결

대진대학교는 지난 1월 25일(목) 디지털인재양성사업단 주관으로 대진대학교 영빈실에서 SW·AI 분야 인재양성을 위한 대진대학교·KT 업무 협약식을 체결하였다. 협약식에서는 디지털 대전환시대의 산업현장에서 요구되는 AI, 빅데이터, 클라우드 등 SW 신기술과 창의적 역량을 갖춘 SW·AI 융합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상호 노력하고. 중장기 인턴십 참여 및 산학협력 프로젝트 수행을 공동으로 추진하기로 했다. 이날 교내에서는 대진대학교 임영문 총장, 디지털인재양성사업단장, 전자공학과, 문예콘텐츠창작학과 등 교수진이 참석했으며, KT에서는 성제현 본부장과 사업단장, 부장 등 임원진이 참석하였다. 

KT는 성제현 본부장은 현장 실무 중심의 인력을 양성을 위해 교과과정혁신위원회 및 산업체 자문위원회에 참여하고 중장기 인턴십 참여 및 산학협력 프로젝트 수행뿐만 아니라 현장 세미나 또는 특강 참여에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대진대 임영문 총장은 대학, 기업, 지자체 등이 협업하여 SW·AI 융합인재 양성을 해야 하는 당위성을 설명하고, 특히 국내 디지털 분야의 대기업 KT와 우리 대학이 함께 현장 중심의 실무형 SW·AI 융합 인재양성을 위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이에 공동으로 참여하여 실효성 있는 성과를 내자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